티스토리 뷰

코로나로 제한된 생활을 하다 보니 저뿐만 아니라 아이도 너무나 답답해하여 어디 갈만한 곳이 있을까 싶어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을 발견했습니다. 아무래도 야외 공간이다 보니 실내 시설보다는 안전해 보이고 홈페이지와 다양한 블로그 후기를 본 후 나름 괜찮다고 판단이 들어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

 

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캠핑장 소개, 시설안내, 예약하기, 이용안내 등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전에 이곳이 가볼만한 곳인지 살펴보실만한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.


위치 및 연락처 

 

주소: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-40

전화번호: 1670-3856

홈페이지: http://imjingakcamping.co.kr


캠핑장 주요시설

4명이 이용 가능하며 캠핑장 내 애완동물의 입장이 불가하고 자리만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.(캠핑용품 미포함 상품) 또한 종량제 봉투를 필수로 구매하셔야 합니다. (매표소 및 편의점 구매)

 

 4명이 이용가능하며 캠핑장 내 애완동물의 입장이 불가하고 자리만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.(캠핑용품 미포함 상품) 또한 종량제 봉투를 필수 구매하셔야 하고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. (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. / 차량 등록 시 주차비 면제)

 

 

4명이 이용가능하며 캠핑장 내 애완동물의 입장이 불가하고 자리만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.(캠핑용품 미포함 상품) 또한 종량제 봉투를 필수 구매하셔야 하고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. 

 

6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캠핑장 내 애완동물의 입장이 불가하고 자가 카라반, 모터홈[캠핑카], 폴딩 트레일러,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렌탈캠핑을 이용하실 수 없으며, 종량제 봉투를 필수 구매하셔야 합니다. 

 

4인이 이용 가능하며 캠핑장 내 애완동물의 입장이 불가하고 자리 및 텐트 용품이 포함된 사이트입니다. 종량제 봉투를 필수 구매하셔야 하며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.

 

기타 캠핑용품 이용료

 

(4월 이전)숯불, 그릴, 화롯대 이용요금 20,000원
(4월 이후)바베큐 그릴 + 숯(1kg) + 착화탄 + 석쇠 25,000원 / 바베큐 그릴 + 숯(2kg) + 착화탄 + 석쇠 30,000원

 

6명이 이용 가능하며 애완동물 입장이 불가하고 정박형 카라반만 이용 가능한 사이트입니다. 렌탈캠핑을 이용하실 수 없으며 종량제 봉투를 필수 구매하셔야 합니다. 또한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.


편의시설 및 예약방법

 

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의 편의시설로는 관리동, 공영주차장, 편의동/화장실, 공동 개수대, 실내 샤워장, 편의점, 전등-전기 콘센트, 수풀누리가 있습니다.

 

 

출처: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홈페이지

예약은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신 후 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예약하시면 됩니다. 단, 예약 시 주의사항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출처: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홈페이지


시설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

출처: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홈페이지

이용요금은 위의 표와 같으며 힐링캠핑존을 제외한 나머지 사이트는 차량을 이용한 텐트가 불가능하니 이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4월 6일부터 4월 29일까지 (월요일-목요일) 카라반 주중 30%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 기간 동안 캠핑장을 방문하여 카라반을 이용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또한 특정 대상에게 요금을 할인해주는데 자신이 할인 대상이 된다면 증빙자료를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 

 

캠핑장에서는 사이트 이용요금 이외에도 별도로 캠핑용품을 대여하고 있으니 각 물품의 대여료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이미지 출처: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홈페이지


이전 포스팅 보기

 

2020/04/10 - [일상정보소식] - 배민 사장님광장 배민커넥트 배민상회 그게 뭘까?

2020/04/10 - [일상정보소식] - 생화 농장직송 꽃 선물 꿀팁

2020/04/09 - [일상정보소식] - 울산 동구 아파트 화재, 무엇을 배워야 할까?

2020/04/08 - [일상정보소식] - 코로나 개인 대출 상환 유예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otal
Today
Yesterday